티스토리 뷰

경향신문오늘의운세 온라인보기

생활정보 2017.03.15 19:20

경향신문오늘의운세


경향신문오늘의운세 온라인보기

하루의 시작을 운세로 시작하게 되면 좋은점과 안좋은 점이 있는데요. 당연히 좋은 운세가 나오면 그 날 하루가 신이 나고, 안좋은 운세가 나오면 그 날 하루를 아침 부터 망친 것처럼 기분이 좋지 않을 겁니다. 


신문의 종류가 많다 보니 보통 조선, 중앙, 경제 신문 등을 많이들 보실 텐데요. 진보적인 성향인 경향 신문을 보는 사람은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저는 어느 한쪽 치우치는 걸 싫어해서 신문을 종류별로 보다 보니 경향 신문도 가끔 사서 보게 됩니다. 운세 이야기를 하려다가 옆길로 샜는데요. 신문 내용을 이것저것 보다 보면 은근히 기대가 되고  빨리 보고 싶은 부분이 운세 인듯 합니다. 오늘의 운세 같은 경우는 신문사 별로 성향을 따질 필요도 없고 해서 재미삼아 보게 되는 데요. 


과거 운세도 보고 싶을 때 홈페이지에서 경향신문오늘의운세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페이지 들어오셨다면 여러 신문 메뉴들이 나열이 되어 있을 겁니다. 좌측 상단에 보시면 '전체' 란이 보이실 겁니다. 전체 란을 클릭하여서 오늘의운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메뉴에서 라이프-운세를 클릭하여 주세요. 삶이란 주제 관련 여행, 건강, 운동, 스타일 등이 같은 란에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를 선택하지 않으시고 보시려면 마우스를 가장 밑으로 내리시면 오늘의운세 보는 란이 보이실 겁니다. 





경향신문오늘의운세 란 이구요. 요일별로 자신의 운세를 찾아보시고 확인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매일 오후 8시 쯤 업데이트가 되는걸 보니 재미있게 보시는 분들은 전날 시간을 맞추어서 확인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띠별로 운세를 보게 되면 그 날의 운세 외에도 행운의 사람, 주의한 사람들이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한참 운세에 빠져 있을 때는 운세 대로 주위 사람들의 생일을 물어보기도 하고 오늘 피할 사람들과 가급적이면 안 부딪치려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진정한 킬링 타임 용으로 페이지 별로 오늘의 운세를 보면서 시간을 보낸 적도 있는 듯 한데요. 




과거의 운세를 다 볼 건 아니지만 2016년 9월 이전의 운세는 볼 수 없는 듯 합니다. 





경향신문오늘의운세를 홈페이지에서 봤구요. 모바일에서는 경향신문 들어가셔서 중간 쯤에 위치하고 있으니 PC 및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세를 자꾸 보다 보면 빠져들게 되는데 너무 몰입하지 마시고 복권 사기 전에 한 번 보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